UPDATE. 2024-03-28 (목)
KT&G, 궐련형 전자담배‘릴 미니(lil mini)’전국 출시
KT&G, 궐련형 전자담배‘릴 미니(lil mini)’전국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10.0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lil mini)’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lil mini)’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미니(lil mini)’를 정식 출시한다.

‘릴 미니(lil mini)’는 초소형의 사이즈와 54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처음 출시된 ‘릴(lil)’은 누적 90만대가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후속 모델을 선보이게 됐다.

‘릴 미니’는 작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10회를 사용할 수 있다. 4단계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스틱포켓을 적용해 기기에 남는 잔여물 제거도 한결 손쉬워졌다.

기존 ‘릴 플러스(lil Plus+)’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고유의 맛을 균일하게 유지해주는 듀얼히팅 기술, 가열 청소기능, 히든 LED 등의 특징은 ‘릴 미니’에도 적용돼 있다.

제품은 ‘화이트’, ‘민트’ 2종으로 파스텔톤의 트렌디한 색상을 구현했다. 더욱 정교해진 라운드 디자인을 통해서 세련미를 더했고, 그립감은 향상됐다.

‘릴 미니’는 5만대에 한정해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동시 판매된다. 이에 앞서 지난 3일부터는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에서 1일 100대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릴 미니’의 권장 소비자가는 100,000원으로 출시기념 할인쿠폰(30,000원) 적용 시에는 10만대에 한정해 7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쿠폰 소진시에도 특별 할인쿠폰(20,000원)을 통해서 8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쿠폰 발급 및 제품에 대한 세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릴 미니’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고 가벼운 초소형 제품으로 소비자의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