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 실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8.10.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 가입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어서와! 적금은 처음이지?’ 이벤트는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을 가입한 고객 중 5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최근 1년이내 우리은행에서 정기예금,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 상품을 가입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고, 가입 이력은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조건 충족시 자동응모 된다.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고금리 연3.0%의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1.6%이고 전전월말 기준으로 우리은행에 정기예금, 적금(청약상품 포함), 대출이 없는 고객인 경우 0.8%P가 우대되고, 추가적으로 3개월 이상 급여이체, 3개월 이상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자동이체 할 경우 등  최대 0.6%P 우대금리를 제공받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 첫거래 감사적금’을 소개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한 금융상품 가입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