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출시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11.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 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에멀젼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인 Moisture Seal™ 텍스처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힘 없이 느슨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빈틈없이 채워주는 모이스트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