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
이랜드크루즈,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11.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 무료 대선”
사진제공=이랜드크루즈
사진제공=이랜드크루즈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기업·단체 송년회 맞춤 얼리버드 예약 접수를 개시했다.

크루즈는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년 기업이나 단체 고객들의 송년회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랜드크루즈는 11월에 60명 이상 단체 고객이 디너뷔페 크루즈를 예약하는 경우 대선 무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식사 가격은 1인 기준 런치는 3만9000원 디너는 7만9000원이다.

추가 특전으로는 11월 디너뷔페 크루즈 100명 이상 예약할 경우 노래자랑 이벤트를 위한 기기를 무료로 지원하며, 200명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재즈 밴드 라이브 공연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랜드크루즈는 11월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했다. 나만의 레시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12종 샐러드인 ‘해피트리 샐러드’, 신선한 새우와 육즙 가득한 소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베리 스테이크&랭고스타 쉬림프’, 유럽풍 디저트 ‘레몬케이크’와 ‘스노우 카나페’ 등을 포함해 50여가지가 선상에서 펼쳐진다.

이와 함께 해피, 메리, 스윗, 파티 등 4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해피 패키지는 2인 뷔페 식사와 웰컴 플레이트, 와인을 창가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이고, 메리 패키지는 해피 패키지에 메인 디쉬 2인이 추가된다. 스윗 패키지와 파티 패키지는 각각 4인, 6인 뷔페 식사가 제공되며 그 외에 와인과 꽃다발 또는 케이크, 그리고 포토앨범이 제공되는 다인 고객 상품이다.

가격은 해피 25만원, 메리 28만원, 스윗과 파티 패키지는 각각 55만원, 75만원이다.

런치뷔페 크루즈와 디너뷔페 크루즈는 총 90분간 선상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각각 여의도-성산대교-여의도, 여의도-한남대교-여의도를 회항하며, 이랜드크루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루즈는 매년 특별한 송년회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상품”이라며 “연말 송년회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 단체 고객뿐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