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30 (토)
아리따움, 2018년 ‘라스트 빅(Big) 세일’
아리따움, 2018년 ‘라스트 빅(Big) 세일’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11.0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018년을 마감하는 ‘2018년 라스트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2018년 라스트 빅 세일’ 이벤트는 아리따움의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메이크업, 스킨케어 및 건강식품, 바디&오랄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시트 마스크팩 등 겨울에 필요한 인기 보습 아이템과 향수들을 새로운 세일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페이셜 클렌징 폼과 바디워시 제품들은 전 품목 30% 할인을 진행하며, 아리따움 뽀오얀 립&아이 리무버 등 일부 클렌징 제품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꼭 필요한 뷰티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내 활동이 많은 겨울철, 은은하게 퍼지는 향으로 센스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향수 아이템들이 라인업에 추가됐다.

캘빈클라인 원, 아베크롬비 퍼스트 인스팅트 맨, 페라리 스쿠데리아 레드, 존바바토스 아티산, 아베크롬비 퍼스트 인스팅트 우먼, 모스키노 칩앤시크 쏘리얼, 베르사체 뿌르팜므 딜런블루 등 인기 향수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헤어케어 아이템을 50% 할인하며, 겨울철에 특히 사랑받는 아리따움, 한율, 마몽드의 핸드크림 제품들도 50% 할인한다.

아리따움, ‘11월의 라스트 빅(Big) 세일’ 이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과 아리따움 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몰을 통해 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