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오렌지라이프,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와 마케팅 제휴 체결
오렌지라이프,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와 마케팅 제휴 체결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8.11.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와 마케팅 제휴 체결.
오렌지라이프 배틀그라운드 펍지주식회사와 마케팅 제휴 체결.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소재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본사에서 ‘오렌지라이프-펍지주식회사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렌지라이프 박익진 부사장, 노동욱 상무와 펍지주식회사 조웅희 부사장, 최용욱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마케팅 제휴 협약에 따라 오렌지라이프는 펍지주식회사의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배틀그라운드)와 게임 내 대대적인 게임에티켓 캠페인을 시행하고 아울러 배틀그라운드의 인게임 아이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미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15~18일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현장예선 및 한국 대표 선발전에 서브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이 행사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첫 모바일 대회로 약 7,500명의 참가자와 62만여명의 관람객이 찾아 큰 인기를 끌었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렌지라이프와 펍지 배틀그라운드의 이번 공동 마케팅은 마케팅영역에서 좋은 협업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렌지라이프의 새로운 슬로건처럼 우리의 이름이 고객의 삶이 될 수 있는,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