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박성현 프로와 팬미팅 이벤트 진행
빈폴골프, 박성현 프로와 팬미팅 이벤트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11.3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빈폴골프
사진제공=빈폴골프

'남달라' 박성현 프로(25, KEB하나은행)가 빈폴골프와 함께 11월 잊지못할 팬들과의 추억을 선사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박성현 프로와 함께 론칭한 ‘NDL(남달라)’ 라인의 겨울 상품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올 초 박성현 프로와 손잡고 완벽한 스윙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동체 패턴과 소재 혁신을 무장한 ‘NDL’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NDL’ 라인은 박성현 프로의 별명인 ‘남달라’의 이니셜에서 따왔다.

박성현 프로는 손목에 있는 ‘루체테(Lucete, 라틴어로 ‘밝게 빛나라’라는 뜻) 타투에 이어 새로운 행운의 상징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승리의 여신 박 프로가 직접 제안한 ‘NDL’을 라인명으로 정했다. 

특히 빈폴골프는 올 겨울 시즌 보온성과 함께 패션성을 가미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거위 충전재를 바탕으로 보온성을 챙기면서, 반짝이는 느낌의 실버 원단을 패치해 포인트를 더한 롱 벤치다운을 내놨다.

또 실버 원단에 퀼팅선 변화를 줘 슬림한 실루엣 강조한 스윙 다운, 사이드 라인 니트소재를 패치해 착용감이 우수한 스윙 다운 베스트 등을 출시했다.

빈폴골프는 스윙을 할 경우 어깨, 등쪽에서 느껴지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백스윙과 피니시 동작에서 스윙 괘도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인 패턴을 적용했다. 나일론과 폴리우레탄의 혼방 소재를 활용해 스트레치성을 대폭 높였다.

또 몸통의 자유로운 회전과 꼬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스트레치 기능을 강화했을 뿐 아니라 팬츠는 포웨이(4Way)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다리 라인을 잡아주면서 형태 복원력을 높였다.

한편 빈폴골프는 29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12층 문화센터 이벤트홀에서 박성현 프로와 팬들과의 의미있는 팬미팅을 진행했다.

박 프로는 금년 투어 스토리와 함께 팬들과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팬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질의하면, 성심 성의껏 답변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 박 프로는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기념촬영까지 해줬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프로다운 팬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팬미팅 행사의 참가자는 지난 9월 17일부터 10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빈폴골프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이 선정됐다.

유중규 빈폴골프 팀장은 “박성현 프로와 함께 내놓은 ‘NDL’ 라인에 대한 인기와 함께 겨울 시즌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의미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박성현 프로와 함께한 토크콘서트는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는 평생 잊지못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