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오비맥주, 중소기업 대상 ‘2018 이노베이션 박람회’ 개최
오비맥주, 중소기업 대상 ‘2018 이노베이션 박람회’ 개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12.0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제1회 ‘2018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가 제1회 ‘2018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에서 참가 업체의 설명을 듣고 있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지난 28일 오비맥주 삼성동 본사에서 중소 판촉물 제작 업체들을 대상으로 ‘2018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박람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 파트너를 발굴하기 위해 오비맥주가 올해 처음 기획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13개의 홍보·판촉물 전문 중소기업이 참여해 오비맥주가 상권 영업 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영업 홍보물' 중 ▲업소 테이블 홍보물 ▲실외 간판 홍보물 ▲친환경·건전음주문화 홍보물 ▲자유주제 홍보물 등 총 4개의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제시했다.

오비맥주는 박람회 현장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혁신 점수를 받은 ㈜대진아이엔티에 ‘2018년 오비맥주 이노베이션 MVP’상을 수여했다. 오비맥주는 수상기업에게 납품계약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노베이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함께 맥주 시장을 이끌어나갈 이노베이션 파트너사를 찾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중소기업 대상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