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리사운드, 보청기 사용자 위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의 안드로이드 호환성 확대
리사운드, 보청기 사용자 위한 ‘리사운드 스마트 앱’의 안드로이드 호환성 확대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8.25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스마트한 보청기의 개인화된 제어기능 제공

 

[코펜하겐, 덴마크 = 비즈니스리포트] 보청기 기술 선도업체인 리사운드(ReSound®)가 리사운드 스마트(ReSound Smart™) 앱을 사용하는 스마트 히어링(Smart Hearing™) 보청기와 호환되는 안드로이드 기기의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삼성 갤럭시 S4(Samsung Galaxy S®4), 삼성 갤럭시 S6(Samsung Galaxy S®6), 삼성 갤럭시 S6 엣지(Samsung Galaxy S®6 edge), 삼성 노트4(Samsung Note® 4) 등이 새롭게 호환 가능해지면서 수백만 명의 추가적인 사용자들이 그들의 스마트폰을 통해 개인화된 리사운드 스마트 보청기(ReSound Smart Hearing)를 제어할 수 있게 됐다.

리사운드 스마트 앱은 이미 삼성 갤럭시 S5(Samsung Galaxy S®5) 및 모든 애플 iOS(Apple iOS) 기기들(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아이팟 터치(iPod touch®), 애플워치(Apple Watch®)에서 이미 호환 가능하다.

2014년 초반 출시된 이 획기적인 리사운드 보청기의 스마트 앱 기술은 보청기 사용자들이 전에 없던 개인화된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스마트폰들과의 호환성을 확대함으로써, 지금보다 더 많은 사용자들이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섬세하면서도 편리하게 맞춤화된 리사운드 보청기를 직접 제어할 수 있게 됐다.

앤더스 헤데가르드(Anders Hedegaard) 지엔 리사운드(GN ReSound) CEO는 “청각을 상실한 사람들을 위해 접근성을 개선하는 기술을 최대치로 발전시키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다. 이번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몇몇 스마트폰들을 추가해 더 많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우리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도 우리의 연결된 맞춤 솔루션을 사용해 그들의 보청기를 제어하는 전혀 새로운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가능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리사운드 스마트 앱이 호환되는 기기들의 수를 늘려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리사운드의 기술은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사용자의 직접 조작으로 작동된다. 현재 추가적인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이 리사운드 스마트 앱을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기호와 청취 환경에 따라 다음과 같은 옵션 선택을 통해 보청기의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