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교촌치킨,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에 장학금 전달
교촌치킨,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에 장학금 전달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8.12.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에게 장학금 2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5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원활한 운영에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2천만 원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자원봉사자 중 10명에게 전달돼 학업 장학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지역에서 탄생해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교촌치킨은 국내 치킨 문화 확산을 위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치맥(치킨+맥주)’ 문화 축제로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지역 대표 축제로 자리를 잡았다.

올해는 축제 기간 교촌 브랜드존을 운영하고 현장에서 직접 튀긴 시식용 치킨 2,000인분을 관람객에게 제공했다. 또 개막식에서는 대구지역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금 1천만 원을 후원해 의미를 더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행사 기간 유독 극심했던 무더위에도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 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도움을 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장학금을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치킨 기업으로서 치킨을 주제로 한 축제가 이렇게까지 성공적으로 정착한 것에 대해 참여한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