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 실시
블레이드&소울,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12.0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사진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5일)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 ‘10막. 빛이 가둔 진실’ ▲린족 투사 ▲계정 내 캐릭터의 플레이 기록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협단’ ▲최상위 영웅급 던전 ‘뒤틀린 천무궁’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60까지 높였다. 60 레벨을 달성하면 직업별로 새로운 패시브(Passive)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 ‘선계, 무림 영웅!’ 이벤트를 5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계정 당 1회)로 살 수 있다. 고속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캐릭터 레벨이 60까지 오르고 ‘10막, 빛이 가둔 진실’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설급 장신구 4종(목걸이, 귀걸이, 반지, 허리띠)과 영웅급 장신구 2종(홍문혼, 홍문성), 공격력 보석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게임 접속 시간과 던전 공략 미션 보상으로 ‘영웅 주화’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영웅 주화’를 아이템(전설급 장신구 ‘천양 팔찌’, 흑요석, 석류석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영웅 주화’를 ‘선계 진화석’으로 바꾸면 전설급 장신구를 최고 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이벤트 ‘겨울 맞이 블소데이’를 26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 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겨울나기’,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오는 12일 PC방 전용 상점의 상품도 새롭게 개편된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PC방 포인트로 더욱 높은 성능의 아이템을 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