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연말 파티 분위길 살리는 이색 주류
연말 파티 분위길 살리는 이색 주류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8.12.1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가든 로제’,‘버드와이저 알루미늄’,‘블랙박스 까베르네 소비뇽’
‘호가든 로제’,‘버드와이저 알루미늄’,‘블랙박스 까베르네 소비뇽’

소중한 사람들과 모임이 잦은 연말이다.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주류는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서 윤활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연말 파티 기념 SNS 인증샷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패키지의 주류 제품들을 소개한다.

◆저도주로 가볍게, 핑크빛 밀맥주 ‘호가든 로제’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 빛 과일맥주로 출시 이래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일명 ‘여심 저격 맥주’다. 알코올 도수 3%의 저도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어느 자리에도 어울린다. 750ml와 250ml 두 사이즈로 출시되어 여럿이 모이는 자리엔 넉넉한 용량의 750ml. 소규모의 홈파티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250ml로 즐길 수 있다. 호가든 로제 750ml는 샴페인 보틀 모양으로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 연출은 덤이다.

◆한 손에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연말에는 맥주도 색다르게 즐기자. 버드와이저 알루미늄은 기존 갈색 유리병이 아닌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보틀로 한정 출시 된 제품이다. 알루미늄의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며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짜릿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는 모임의 분위기를 한 층 돋아 줄 것이다. 

◆종이팩 와인 ‘블랙박스 까베르네 소비뇽’
블랙 박스 까베르네 소비뇽은 와인 한 병을 다 비우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500ml 핸디사이즈와인이다. 병 와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블랙 커런트, 블랙 베리의 풍부한 과일 향과 함께 바닐라, 초콜렛, 토스트 향이 어우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