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MCC코스메틱 중국 제일 백화점 입점...K뷰티 한류열풍 진원지(?)
MCC코스메틱 중국 제일 백화점 입점...K뷰티 한류열풍 진원지(?)
  • 정선화
  • 승인 2015.08.27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 비즈니스리포트] K뷰티의 열풍 주역인 국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MCC코스메틱이 중국의 절강성 금화시에 위치한 제일 백화점에 지난 7월 말 입점함으로써 중국 백화점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MCC코스메틱은 국내 색조 브랜드로써 지난 5월 열린 상하이 뷰티 엑스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조 브랜드상’을 수상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중국 내 백화점 입점으로 다시 한 번 K뷰티의 주역임과 동시에 중국 내 빠른 성장세를 입증하였다.

MCC코스메틱의 중국 백화점 입점은 메이크업 브랜드로써 피부를 아름답고 우아하게 표현하는 제품의 우수함과 까다롭고 유행에 민감한 개성있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또한 이번 입점은 MCC만의 트렌디함으로 중국 내 젊은 여성에게 큰 반응을 일으키며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며 이끌어낸 성공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MCC는 중국에서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점유율을 높혀 나가고 있으며 랑콤, 디올,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유명 해외브랜드가 입점한 백화점에 나란히 입점함으로써 또 한 단계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CC코스메틱은 친환경적인 원료 성분이 인증된 제품 및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주력으로 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런칭 이래, 많은 여성들에게 보다 창조적이고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라인 그리고 치밀하게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중국 내 돌풍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MCC코스메틱은 중국내 백화점 입점을 목표로 하는 다른 브랜드들의 모델이 될 수 있는 동시에 중국의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 및 중국에서 새로운 장을 열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