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넷마블, 펜타스톰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펜타스톰 겨울맞이 업데이트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8.12.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줄임말로 진지점령전을 뜻한다.

우선 전장 필드가 눈으로 뒤덮이는 등 겨울 테마로 변경이 되면서 새로운 느낌의 맵을 선 보인다. 필드 내 몬스터도 산타 모자를 쓰고 등장하도록 변경됐다.

클론 격투 모드 역시 겨울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대전을 통해 쌓은 에너지를 활용해 영웅을 다크슬레이어나 원숭이로 변신시킬 수 있다. 다크슬레이어로 변신했을 시에는 다크슬레이어 스킬을 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겨울 축제 이벤트는 매주 목요일에서 일요일 사이에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시스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우선 변경된 랭킹 시스템에서는 상위 랭커를 달성한 이용자는 자신이 설정한 지역에 따라 칭호를 부여받게 됐다. 각 영웅들의 춤 동작이 새롭게 추가돼 전투 중 춤을 출 수 있도록 변경됐다.

한편, 펜타스톰의 글로벌 명인 아레나오브베일러(Arena of Valor)의 국제대회 AIC 2018도 지난 16일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한국 대표팀 AHQ는 3위로 대회를 마무리 지었으며 최종 우승은 대만대표팀 JT에게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