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목)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교촌치킨, 교촌허니순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1.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2019년 1월 당신의 레허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레허템(레드+허니 아이템)’은 교촌레드시리즈와 교촌허니순살을 결합한 단어로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교촌치킨이 추천하는 메뉴 조합이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허니순살’의 전국 출시를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14일부터 교촌허니순살 레귤러 사이즈 주문 고객에게 레허템 뽑기 카드가 증정된다(매장 별 소진 시까지). 레허템 카드는 ‘스페셜 레허템’, ‘레허템’, ‘꿀템’, ‘보너스템’ 4종류가 있으며 절취선 개봉 후에 카드 종류를 확인 할 수 있다.

스페셜 레허템 당첨자 30명에게는 교촌레드시리즈 및 교촌허니순살 드림교환권 총 12장을, 레허템 당첨자 100명 에게는 교촌레드오리지날과 교촌허니순살 스몰사이즈 드림교환권 각각 1장씩 총 2장을, 꿀템 당첨자 200명에게는 교촌허니순살 스몰사이즈 드림교환권 1장을 증정한다.

보너스템 당첨자에게는 홈페이지 추첨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카드에 적힌 응모 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교촌허니순살 스몰사이즈 드림교환권(500명), 교촌 HMR(가정간편식) 신제품 4종(교촌 닭갈비 볶음밥/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교촌 매콤치즈 닭갈비 라이스바/교촌 궁중 닭갈비 라이스바, 총 500명)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허니순살의 전국 출시를 기념하며 교촌레드시리즈와의 조화를 통해 교촌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매콤 달콤한 ‘레허템’ 드시면서 즐거운 2019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허니순살’은 ‘교촌허니시리즈’의 순살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에서 시범 판매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전국 가맹점에 확대 출시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