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네이처리퍼블릭, ‘더마 워터 토너’ 스킨 부문 1위 수상
네이처리퍼블릭, ‘더마 워터 토너’ 스킨 부문 1위 수상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1.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가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19년 1월 히트아이템에서 스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킨 카테고리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에디터와 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들의 공개 설문 투표 과정을 통해 50%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12월 ‘2018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 수딩젤 및 팩 부문에서 메가 히트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더마 워터 토너’가 올해 첫 번째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는 3중 히알루론산을 담은 워터 타입의 닦아쓰는 토너(‘닦토’)로 여러 번 얇게 레이어링해서 바르면 피부결을 정돈하고 촉촉함까지 선사한다.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 등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아 자극감을 최소화했으며, pH5~6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400ml 대용량의 이 제품은 화장솜에 충분히 적시면 시트팩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시 공병에 담으면 미스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히트아이템은 최근 두 달 이내에 출시된 뷰티 신제품을 대상으로 ‘파우더룸’이 보유한 카페와 네이버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검색량과 후기 등 트래픽을 기반으로 후보군이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