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 개최 '다양한 혜택 풍성'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 개최 '다양한 혜택 풍성'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2.0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얀풍차투어
사진제공=하얀풍차투어

하얀풍차투어는 오는 23일 서울 신설동 바인그룹 사옥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하얀풍차투어의 제1회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신혼여행지 칸쿤, 몰디브, 하와이, 유럽, 모리셔스는 물론 동남아 대표 풀빌라지역인 코사무이, 발리, 푸켓에 한해 허니문 박람회에서만 혜택 받을 수 있는 허니문 상품 특가 및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방문예약 고객에게 파우치&캐리어, 롯데면세점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구성하여, . 기존 대규모의 기획성 박람회보다 더욱 실속있고 차별화된 개인 맞춤 상품을 제공한다.

2003년 설립한 하얀풍차투어는 이전 '하리카 투어'라는 이름으로 정부 기관, 상장기업체, 성지순례 해외 박람회 등 관계사의 행사를 주관하면서 최고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신뢰를 받아온 회사다. 지난 2017년 하얀풍차투어로 브랜드명을 새롭게 런칭하며 홈쇼핑, 소셜 커머스 등 온오프라인 여행 플랫폼을 구축했다. 매년 트렌드에 맞춘 다양하고 알찬 여행상품을 내놓으며 여행업계에서 보기 힘든 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다.

하얀풍차투어 김동철대표는 “앞으로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상시 허니문 박람회 개최를 통해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상품을 자주 만날 수 있다”며 “하얀풍차투어 허니문 박람회에서 허니문전문컨설턴트와의 1:1 맞춤상담을 통해 가성비 좋고, 최고의 품격상품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길로 안내를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하얀풍차투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