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방문학습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윤선생, 방문학습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 김 욱 기자
  • 승인 2019.02.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아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웰스터디, 초통영에 한해 진행되며,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규 가입하기 전, 먼저 3가지 홈스터디 상품 중 학습량, 학습영역, 방문서비스 횟수, 비용 등 학습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해 1월 신규 론칭한 ‘초통영(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은 본격적인 공교육 영어수업을 앞둔 예비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파닉스(읽기)와 말하기 영역을 보다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초통영 파닉스 완성 패키지(6개월)’와 ‘초통영 말하기 완성 패키지(6개월)’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완성 패키지가 합쳐진 12개월 마스터 패키지, 그리고 파닉스·말하기 각각 1개월 단과 패키지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방문관리를 원할 경우, 전문교사의 ‘아웃풋코칭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어학습을 원한다면, 윤선생웰스터디의 월정액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월 20차시의 학습량(주 5회 학습)을 기본으로 하며 방문관리 서비스 횟수,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 여부를 고객의 학습 니즈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온라인 영어도서관 이용권은 ‘아이들이북’의 해외유명원서 1천7백여 권 e북과 비디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윤선생영어교실의 월정액 상품 ‘프리미엄 150’은 영어학습에 시간과 비용을 집중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학생에게 안성맞춤이다. 매월 24차시의 학습량(주 6일 학습)과 월 4회 방문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기본 교육비는 월 15만원이며, 학습량이나 방문관리 횟수를 늘리고 싶은 경우에는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윤선생은 3월 31일까지 ‘초통영’, ‘윤선생웰스터디’, ‘프리미엄 150’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관련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6명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휴마아이 미세먼지 측정기, 황사 방역 마스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가입 이벤트는 웰스터디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