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롯데물산, 공유오피스 사업 본격화...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점 개장
롯데물산, 공유오피스 사업 본격화...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점 개장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2.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타워 30층에 최고의 전망을 가진 프리미엄 서비스드 공유오피스 오픈
총 66개실, 565석 규모로 2인실부터 75인실까지 맞춤형 업무공간 제공
사진제공=롯데물산.
사진제공=롯데물산.

롯데물산이 프리미엄 서비스 공유오피스드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를 오픈해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워크플렉스는 '일(Work)'과 '유연한(Flexible)'이라는 두 단어를 결합한 것으로 이용기업의 개성과 특성에 맞게 다양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

롯데월드타워 공유오피스는 석촌호수와 서울의 전경이 펼쳐지는 롯데월드타워 30층에 총 66개실, 565석 규모로 공간을 마련해 입주기업들의 규모와 목적에 따라 2인실부터 75인실까지 맞춤형 업무공간을 제공한다.

입주자들의 휴식과 미팅이 가능한 2개의 라운지와 화상회의, 컨퍼런스콜 등이 가능한 6개의 회의실, 폰부스 등을 갖췄으며, 365일 24시간 안정적인 보안과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는 공간적인 서비스 제공을 넘어 데스크 직원이 상주하며 사무 서비스를 지원한다. 전화응대, 예약, 회의 지원, 우편물 관리, OA서비스 등의 업무를 지원하는 프리미엄급 서비스드 오피스(Serviced Office)다.

사진제공=롯데물산
사진제공=롯데물산

롯데자산개발이 지난 1월에 오픈한 워크플렉스 역삼은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과 연계 및 상호간 네트워킹에 용이하고,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는 프리미엄 서비스드 형태이므로 공유오피스 시장에서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질 전망이다.

워크플렉스 입주 고객은 롯데월드타워에 입주한 롯데그룹 직원과 동일하게 롯데월드타워&몰 시설 할인도 적용 받는다. SKY31 푸드에비뉴, 롯데면세점, 뮤지엄, 시네마, 마트, 샤롯데씨어터, 피트니스센터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과 연계해 7곳의 비즈니스센터 사용 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 입주 고객은 시그니엘서울,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월드, 롯데시티호텔명동, 롯데시티호텔대전, L7 강남, L7 홍대의 회의실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국내외 다른 지점까지 제휴 확대를 추진 중이다.

사진제공=롯데물산
사진제공=롯데물산

롯데물산은 현재 롯데월드타워 30층에서 워크플렉스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입주 인원과 계약 기간, 오피스 타입에 따라 다르나, 최대 35%까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롯데물산 이광영 대표이사는 “최고 수준의 인프라와 전망을 갖춘 워크플렉스 롯데월드타워가 공유오피스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제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며, “워크플렉스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연한 모습으로 공유오피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