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80만 명 돌파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자 80만 명 돌파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2.1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9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자 수가 8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진 타운에서 퍼즐을 플레이하고 꾸미기 퀘스트를 수행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예약자 수가 54만 명을 돌파, 카카오게임즈 출시 게임 중 가장 높은 1일차 예약자 수를 기록했다. 이와 더불어 18일(월)에는 예약자 수 80만 명을 달성해 출시에 앞서 퍼즐 게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 ‘프렌즈타운’ IP(지식재산권) 활용 스낵톡 게임, ‘어느 날, 프렌즈가 말을 걸었다’를 선보여 이용자들이 ‘프렌즈타운’을 미리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또, 카카오게임 SNS 채널을 통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해 3명 이상의 이용자를 초대하고 인증샷을 게시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실물 ‘해피 뉴이어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선물한다.

올 상반기, 카카오게임즈와 캐주얼 게임 개발의 명가 프렌즈게임즈가 선보일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019년 퍼즐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