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화)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멸종 위기 꽃 시리즈' 상품 출시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멸종 위기 꽃 시리즈' 상품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2.2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루 멸종 위기 꽃 목걸이,귀걸이.
클루 멸종 위기 꽃 목걸이,귀걸이.

이랜드가 전개하는 러블리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희귀 멸종 위기 꽃 시리즈를 주제로 한 상품라인을 선보였다.

클루 멸종 위기 꽃 시리즈 상품은 비영리단체인 <생명다양성 재단>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라인으로 'SAVE THE FLOWER WITH CLUE' 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매월 멸종 위기 꽃을 소개하며 상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생명다양성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로 하여 착한 소비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2월에 출시된 상품은 멸종위기 야생생물 2급인 ‘대청부채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실버 주얼리 상품으로, 목걸이, 귀걸이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청부채꽃’은 오후 3시쯤 꽃이 피기 시작해 4시에 만개하고 밤 10시면 오므라드는 신비한 꽃으로 분홍빛이 도는 보라색으로 화려한 색채를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3월에는 우리나라 고유종이며 멸종 위기 야생생물 2급인 ‘노랑붓꽃’을 모티브로 한 상품이 출시되며, 봄 시즌에 알맞게 팔찌를 추가하여 상품 라인 구성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클루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및 실내 공기 정화 이슈로 꽃과 식물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급증한 것에 착안하여 출시한 상품”라며 “트렌드를 반영한 깔끔한 디자인에 환경 보호를 위한 착한 소비까지 동시에 충족시키는 상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선보인 멸종 위기 꽃 상품은 클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