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2.2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SR과 함께 하는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학생들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 형태로 졸업·입학을 앞둔 지인이나 학생들에게 축하 또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내달 6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지난날에 대한 아쉬움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hc의 사회공헌활동 ‘BSR(bhc+CSR)’은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대학생 청년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을 비롯해 고객의 사연을 접수해 소원을 들어주는 ‘bhc 엔젤’,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수상하는 ‘bhc 히어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