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페어리 테일’ 콜라보 실시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페어리 테일’ 콜라보 실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2.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일본 KODANSHA의 정식 허가를 받아 2월 27일부터 오는 3월 19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페어리 테일의 인기 캐릭터인 나츠 드래그니르, 루시 하트필리아, 그레이 풀버스터, 엘자 스칼렛, 웬디 마블 등 총 5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콜라보레이션 강림 던전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인 SSR 등급 영웅 엘자의 강림 던전이 등장하며 3주 동안 엘자 강림 던전은 입장 스태미너의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토리 지역 ‘수도 티페레트’도 추가됐다.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에서는 주요 인물들의 신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복수의 영웅을 출전시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토벌 모드가 추가됐다. 토벌 모드 콘텐츠를 통해 성장이 완료된 뒤 사용을 하지 않고 있는 영웅들을 활용해서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 즉시 페어리 테일 캐릭터인 “★4 SSR 웬디” 을 지급하며, 그밖에도 ★4 SSR 소환권등 다양한 7일 출석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