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모바일 미니게임2 ‘달려달려 스푼즈’ 출시
롯데시네마, 모바일 미니게임2 ‘달려달려 스푼즈’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3.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려달려 스푼즈.
달려달려 스푼즈.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2 '달려달려 스푼즈'를 5일 출시했다.

달려달려 스푼즈는 지난 해 8월 출시한 '올라올라 스푼즈'에 이어 엔씨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미니게임으로 길을 따라 가면서 장애물을 피하고 아이템을 얻어 점수를 획득하는 대쉬 게임이다.

기존 올라올라 스푼즈와 마찬가지로 게임 점수 고득점자와 게임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마다 게임 점수 고득점자 상위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 매점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무작위로 영화 할인권, 매점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늘 3월 6일(수)부터 미니게임 출시 기념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현장 이벤트와 스푼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을 방문한 관객은 스푼즈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달려달려 스푼즈를 플레이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지난해 6월 엔씨소프트와 스푼즈 캐릭터 브랜드 활성화 제휴를 체결하며, 미니게임 출시,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캐릭터 브랜드인 스푼즈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8월 선보인 올라올라 스푼즈는 일 평균 약 3,000여명이 게임을 즐겨 2019년 2월까지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받았다.

롯데컬처웍스 관계자는 “티켓을 구매하는 편리함뿐 만 아니라 즐거움과 할인혜택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앱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오는 7월 세 번째 미니게임을 출시하고 현장이벤트, 스푼즈 매점 MD 상품을 선보이는 등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