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돈' 츄잉챗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돈' 츄잉챗 이벤트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3.0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부터 '돈'의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츄잉챗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츄잉챗에는 영화 '돈'의 배우 류준열, 조우진, 김재영이 참여한다.

영화 '돈'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0일 개봉한다.

모더레이터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츄잉챗은 영화 관람 후 주연 배우들과 만날 수 있는 월드타워관을 비롯해 전국 5개 영화관(광복, 대전센트럴, 수원, 수완, 동성로)과 카카오 TV 롯데시네마 채널 카카오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츄잉챗 예매관객에게는 상영관 입장 시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가 공지되어,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 모더레이터와 관객 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돈' 츄잉챗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관객들과 함께하는 현장 Q&A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캐스팅과 참신한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돈'을 개봉 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