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BGF리테일,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3.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졸업 및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전역(예정) 장교로서 3월 11일부터 24일(오후 1시 마감)까지 BGF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받는다.
 
이번 상반기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총 5개 직군에서 모집하며 물류, 정보처리, 산업안전 등 전문 자격 보유 시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현장실습 ▶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BGF리테일은 회사에 대한 관심과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해 올해도 채용 과정을 간소화 하는 한편, AI(인공지능) 검증 프로그램을 도입해 직무 에세이 심사를 강화하고 지원자의 직무적합도 분석을 보다 꼼꼼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BGF리테일은 기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가 기진 시간적, 공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지원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채용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동영상 컨텐츠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펼친다.

BGF리테일 채용 담당자가 직접 출연하여 각 전형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채용 프로세스 소개 / 현직자 직무 인터뷰 / 단골질문 QnA 등 기존 현장 채용설명회에서 담지 못한 다양한 정보들을 동영상으로 전달한다.

관련 영상은 취업포털 및 유튜브, 각종 SNS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BGF 장영식 HR팀장은 “지원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컨텐츠와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등 회사가 먼저 다가가는 열린 채용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현업 중심의 인재 채용과 체계적인 육성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