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야놀자, 상남자 브랜드 ‘스웨거’와 왁스 6,000개 배포 이벤트
야놀자, 상남자 브랜드 ‘스웨거’와 왁스 6,000개 배포 이벤트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5.09.24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프랜차이즈 통해 남성 전용 뷰티 브랜드 ‘스웨거’ 고급 왁스 샘플 제공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남성 전용 뷰티 브랜드 ‘스웨거’(Swagger)와 함께 고급 왁스 샘플 6,000점을 제공하는 ‘6천 명의 상남자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웨거는 헤어 왁스, 올인원 로션, 향수 샤워젤 등 다양한 제품을 다루는 남성 생활 건강 브랜드다. 야놀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의 대표 브랜드인 에이치에비뉴의 역삼점, 호텔야자의 홍대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각각 3천 점의 스웨거 일회용 왁스 샘플을 배포할 예정이다.

입실 시 프런트에서 스웨거의 일회용 왁스를 수령한 방문자들은 2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야놀자숙박 앱 또는 야놀자 홈페이지를 통해 왁스 이용 인증 사진이 첨부된 에이치에비뉴 역삼점, 호텔야자 홍대점의 이용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각 지점의 주중 무료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각 지점에 비치된 왁스의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야놀자 홈페이지의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야놀자의 정새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는 국내 중소형 숙박 시설의 현대화를 위해 시설부터 운영적인 부분까지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 질적 향상을 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질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