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3.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러시아 지역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MMORPG 대작 ‘탈리온(TALION)’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 3종이 출동한다.

‘탈리온’은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 교환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사탕 획득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00개의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탕 교환소에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성 패트릭 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Green Day Box’를 받게 된다. ‘Green Day Box’를 통해 루비, 혼 뽑기권, 초월의 정수, 골드, 캐릭터 강화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화이트데이 사탕 물고기 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를 낚으면 사탕 박스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화이트데이와 성 패트릭 데이를 맞아 푸짐한 선물을 마련하여 글로벌 유저 성원에 보답하고, 자사 히트작들로 전 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 몰이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