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금)
힐리언스, 온라인쇼핑몰 힐링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힐리언스, 온라인쇼핑몰 힐링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9.24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몰 ‘힐링마켓’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힐리언스 선마을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에서 힐링프로그램과 스테이 예약 등 체험 및 숙박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하다.

선마을의 힐링푸드팀과 임상영양사가 까다로운 검증과정을 거쳐 개발한 김치, 된장, 간장, 식초, 잣기름 등과 힐리언스가 개발한 아로마테라피 제품, 선마을 운동과 요가수업시 사용하는 시셀코리아 운동용품, 입촌시 입는 생활한복 등 다양한 힐링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번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회원가입하면 신규회원은 2,000원의 마일리지가 제공되며, 구입 후 0.3%의 마일리지기 추가 지급된다. 또한 9월말부터 신규회원가입하는 분들 대상으로 월1회 추첨을 통해 힐리언스 선마을 건강먹거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선마을을 방문한 분들은 사진과 간단한 방문후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계정에 해시태그 #힐리언스 #선마을 #힐링여행 #홍천 #헬스 #이시형 #생활습관개선 #디톡스 #건강 #힐링센터 #디톡스, #숲치유, #건강 #해시테그이벤트 #회원가입이벤트 중 선정하여 함께 올리거나, 선마을 숲속의 사진관에 올리면 힐링 상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힐리언스는 10월 영문웹사이트 오픈을 앞두고 있어, 외국인 대상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