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불고기브라더스, 추석 기간 엄마와 함께 방문한 테이블에는 불고기 1+1 제공
불고기브라더스, 추석 기간 엄마와 함께 방문한 테이블에는 불고기 1+1 제공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9.24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명절 애쓰신 엄마에겐 불고기 무료...9주년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도 11월 까지 이어져

 

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가 추석을 맞아 가족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기간 동안 음식 준비와 손님 맞이로 바쁜 엄마들을 위해 불고기브라더스의 베스트 셀러 불고기를 1+1에 제공한다.

이벤트 메뉴는 과일로 맛을 낸 육수에 5가지 버섯을 넣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특선 버섯 불고기와 우리 한우로 준비하여 더 건강한 한우 불고기, 한우 버섯 불고기 등 3종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이며,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친구 등을 통해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명절 기간 동안 애쓰시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추석기간 동안, 9주년 이벤트도 계속 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불고기 대표 메뉴와 한우 구이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할인 행사가 적용 되는 9주년 메뉴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베스트셀러인 서울식 불고기, 그리고 떡갈비살로 치대어 요리하는 언양식 불고기, 양념하여 생불고기로 요리하는 광양식 불고기 등 불고기 메뉴 3가지와 한우 갈비 모듬구이 등 총 4가지로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9주년 기념 할인 메뉴들은 기본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하며, 여기에 제휴 할인 20%를 추가 적용 하여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KT, SKT 등의 양대 통신사 중복 할인을 적용 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불고기브라더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