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롯데시네마, 영화 '미성년' 츄잉챗 개최
롯데시네마, 영화 '미성년' 츄잉챗 개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4.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사진제공=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영화 '미성년' 츄잉챗을 진행해 감독과 배우들이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츄잉챗에는 영화 '미성년'의 김윤석 감독,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그리고 박세진이 참여하며, 박지선이 모더레이터를 맡아 이끌어간다. 본 영화 관람 후 주연 배우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월드타워관을 비롯해, 전국 2개 영화관(대전센트럴, 광복)에서 생중계된다. 츄잉챗 예매관객에게는 상영관 입장 시 츄잉챗 전용 오픈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코드가 공지되어, 카카오톡을 통해 배우, 모더레이터와 관객 간의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영화 '미성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과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츄잉챗은 영화관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샵(#)영화, 다음앱TV탭, 카카오TV 롯데시네마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미성년' 츄잉챗은 1일에 예매오픈 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성년'은 평화로운 두 가족의 일상을 뒤흔든 일생일대의 사건 속에서 다섯 캐릭터가 서로 다른 방식으로 그 상황에 대처해나가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로,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으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