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LG유플러스 임직원 5천명 ‘U+5G’ 가두 캠페인 진행
LG유플러스 임직원 5천명 ‘U+5G’ 가두 캠페인 진행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4.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과 임직원들이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과 임직원들이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5G 브랜드인 ‘U+5G’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임직원 5천여명이 참여하는 가두 캠페인을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상점, 지하철 입구 등 200여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임직원들은 자체 제작한 U+5G 티셔츠와 어깨띠를 착용하고 5G 서비스 소개서와 미세먼지 마스크를 배포한다.

LG유플러스는 캠페인을 통해 U+5G만의 특장점과 U+5G 5대 서비스(U+VR/AR,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를 임직원들이 직접 알림으로써, ‘5G 일등’ 목표에 대한 임직원들의 참여의식을 고취시키는 한편 고객에게 5G 서비스의 필요성을 인식시킬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LG유플러스가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9%의 고객이 주변 반응을 직접 보고 평가한 후 5G 서비스 이용여부를 결정하겠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LG유플러스는 고객 인식 변화를 위해 다양한 5G 현장 체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실제로 LG유플러스는 지난달 4일 서울 코엑스에 'U+ 5G 체험존'을 운영하여 3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달부터는 약 200평 규모의 대형 팝업스토어 ‘일상로 5G길’을 강남역 인근에 오픈하고 두달 간 운영에 돌입했다. 이처럼 5G를 활용한 체험공간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통신사는 현재 LG유플러스가 유일하다.

4월 4일부터는 U+5G 서비스 체험단이 활동하며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LG유플러스 5G 서비스 체험 후기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올해가 LTE에서 5G로 바뀌는 통신 패러다임 전환기로 보고, 적극적인 현장 마케팅으로 5G 고객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 PS부문장 황현식 부사장은 “이번 가두 캠페인은 아직 5G를 잘 모르는 고객들에게 우리 서비스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해하기 어려운 기술의 진보를 앞세우기보다는 고객이 서비스에 대해 직접 듣고 접할 기회를 자주 마련하여 5G의 가치를 충분히 인식시키면 성과는 자연스럽게 따라 올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