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아시아 카와이 웨이, 도쿄 대표 메이크업 코스메틱 ‘페이스 도쿄’ 출시
아시아 카와이 웨이, 도쿄 대표 메이크업 코스메틱 ‘페이스 도쿄’ 출시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9.29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도쿄 = 비즈니스리포트] = 아시아 카와이 웨이(ASIA KAWAII WAY)가 진행 중인 새로운 프로젝트인 ‘페이스 도쿄(FACE TOKYO)’가 전세계에 일본의 ‘카와이(kawaii, 사랑스러움) 컨셉을 전파에 본격 나섰다.

‘페이스 도쿄’는 4 종류의 코스메틱 박스로 구성, 오는 10월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 상품을 통해 전세계에 도쿄의 젊은 여성들의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아이템과 테크닉을 공유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박스 안에는 가장 트렌디한 페이스를 구현할 수 있는 7가지의 엄선된 메이크업 아이템과 도쿄 젊은 여성들의 주요 메이크업 테크닉을 담은 책자가 들어있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는 이러한 여성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주변 잡화점이나 뷰티 스토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코스메틱 제품에 초점을 맞췄다.

이 제품들은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스 연출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속눈썹 등 주요 아이템과 볼과 입술을 꾸밀 수 있는 메이크업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책자에는 도쿄의 젊은 여성들이 오랫동안 발전시켜온 메이크업 ‘문화’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테크닉들이 담겨 있다. 책자에는 수년 동안 진화되어 온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는 물론, 볼터치 위치선정과 컬러 선택 방법도 담겨 있다.

이 책자는 자신이 원하는 모든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어떤 젊은 여성이라도 책자의 기술을 따라할 수 있다.

단 하나의 박스로 모든 젊은 여성은 자신의 얼굴에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