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맥도날드, 강원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 및 소방관을 위한 물품 지원
맥도날드, 강원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 및 소방관을 위한 물품 지원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4.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는 강원지역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현장 진압 및 복구 작업에 참여하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한 지원 물품을 전달한다고 8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이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현장 진압 및 피해 복구에 나선 고성소방서, 속초소방서, 강릉소방서, 동해소방서 등 강원지역 4개 소방서 소방관들에게 버거 및 음료 2,000세트를 제공한다. 오뚜기, 매일유업, 코카콜라 등 맥도날드의 협력업체들도 라면, 즉석밥, 음료 등 총 4,000인분에 해당하는 물품 전달에 나서며 지원에 동참했다.

맥도날드 조주연 사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지역 이재민 여러분과 현장 진압 및 복구를 위해 힘쓰고 있는 소방관 여러분께 위로를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맥도날드 임직원 및 협력업체들과 마음을 모아 지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피해 복구가 이뤄지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2018년 5월 소방청과 ‘행복의 버거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며 5,000세트에 달하는 행복의 버거를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 및 공상 소방관과 그 가족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는 이웃에게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어린이병원 환우, 장애학생과 학부모, 환경미화원 등 다양한 이웃에게 20만개가 넘는 햄버거를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