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프로젝트 엘스타’ 첫 공개
넥슨, ‘엘소드’ 캐릭터 아이돌그룹 ‘프로젝트 엘스타’ 첫 공개
  • 정지수 기자
  • 승인 2019.04.1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젝트 엘스타 최고의 연습생.
프로젝트 엘스타 최고의 연습생.

㈜넥슨(대표 이정헌)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엘소드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 엘스타’는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만우절에 사전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가 유튜브 영상 조회수 약 5만 회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넥슨은 프로젝트 엘스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trinityACE’, ‘MEGA CAKE’, ‘MAZE’, ‘ALTER CROWN’ 등 4개 아이돌 그룹 이름을 공개하고, 인사말을 듣고 그룹의 멤버를 맞히는 ‘그룹 멤버를 맞혀라’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추리에 성공한 이용자들 중 50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 2000원’을 지급한다.

‘엘스타’ 연습생들의 개인 인터넷 방송을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넥슨 캐시 2000원’을 얻을 수 있는 ‘EL라이브 On Air’ 이벤트를 5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또 적정 레벨 던전을 플레이하면 연습생 아바타 ‘엘스타 트레이니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EL★STAR 최고의 연습생, 내꺼야!’ 이벤트를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게임 아이템의 광고 모델을 뽑는 ‘도전! 엘스타 광고 모델 선발전’을 5월 1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이용자들이 아이템 광고 컨셉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에 투표하고, 1위를 기록한 캐릭터의 광고를 게임에서 볼 수 있다.

 ‘엘소드’의 ‘프로젝트 엘스타’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