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bhc치킨, BSR 공식 채널 이벤트 진행
bhc치킨, BSR 공식 채널 이벤트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4.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야구의 계절을 맞아 쉽게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의 전 메뉴 중 ‘야구장에서 먹고 싶은 bhc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이달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야구 경기를 응원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치킨인 만큼 모든 분들이 손쉽게 응모 가능한 간단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치킨뿐만 아니라 bhc치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사이드메뉴와 함께 풍성하고 맛있는 한상 차림으로 야구 경기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봄나들이 추천 메뉴 5종을 소개했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소떡 강정치킨’을 비롯해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 ‘순살스윗츄’ 등 순살메뉴,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갈비레오’ 등 5종이다. 이밖에도 치킨뿐만 아니라 나들이 한상 차림에 제격인 ‘달콤바삭치즈볼’ 등의 사이드메뉴도 함께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