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일본 전통 혼례용 기모노 착용 기회 제공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 일본 전통 혼례용 기모노 착용 기회 제공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9.29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보 도쿄 = 비즈니스리포트 김보겸 기자] = 게이오 플라자 호텔(이하 KPH)이 오는 10월 15일부터 고객에게 일본 전통 혼례에서 신랑 신부가 입는 기모노를 착용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PH를 이용하는 외국인 투숙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일본 문화 예술에 대한 이들의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는게 호텔측 설명이다.

신부용 전통 기모노는 호텔 로비에 위치한 의상실에서3가지 이상의 색상과 패턴으로 제공된다. ‘게이오 백화점’(Keio Department Store Co., Ltd.)이 운영하는 이 의상실은 남녀 게스트를 위한 전통 기모노를 제작할 예정이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은 서비스의 일부로 일본 전통 혼례식장과 임페리얼 스위트(Imperial Suite) 등 이상적인 사진 배경의 공간도 다수 제공한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에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방문객이 투숙하며 이들은 전체 투숙객의 약 70%에 달한다. 이처럼 해외 관광객 비중이 높은 것은 무료 와이파이, 12개국 통화 환전 서비스, 다양한 문화 예술 전시 등 호텔 측이 제공하는 광범위한 서비스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된다.

기모노 서비스는 게이오 플라자가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의 하나로 일본을 찾은 해외 방문객의 흥미를 충족시키고자 고안됐다.

■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은....

일본 수도인 도쿄 중심가의 신주쿠에 위치한 게이오 플라자 호텔(Keio Plaza Hotel)은 일본에서 손꼽히는 국제 호텔이다. KPH는 2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으며 활짝 열린 편안한 공간과 최고의 서비스, 친절한 환대로 수많은 국내외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호텔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keioplaza.com/kr/index.html) 또는 페이스북(https://goo.gl/XvHkzf)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