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KB생명보험, ‘2018 연도대상’ 개최
KB생명보험, ‘2018 연도대상’ 개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9.04.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정수 대표이사(가운데) 및 임원진과 김한섭 FC(왼쪽 세번째), 정봉환 FP(오른쪽 세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정수 대표이사(가운데) 및 임원진과 김한섭 FC(왼쪽 세번째), 정봉환 FP(오른쪽 세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생명보험(사장 허정수)은 4월 11일 괌 두짓타니 호텔에서 우수 설계사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연도대상’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8 연도대상’은 ‘빛나는 당신과 함께 세상을 바꾸는 도전이 시작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작년 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고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이 날 FC영업부문에는 스타금융센터 김한섭 FC가, DM영업부문에는 VIP지점 정봉환 FP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특히, 김한섭 FC는 2013년부터 6년 연속, 정봉환 FP는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여, KB생명보험의 대표 우수 설계사로 자리매김 하였다. 김한섭 FC와 정봉환FP는 수상 소감으로 “고객의 신뢰와 초심을 잃지 않겠다”, "KB생명보험의 FP로써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자는 총 40명으로, 수상 부문별 포상금과 괌 현지에서 4박 5일간의 포상여행을 즐기게 된다.

허정수 사장은 축사를 통해 각 부문 수상자들을 치하하며, "영업가족은 고객의 미래를 위해 가치 있고 숭고한 일을 하고 있다"며 "고객의 신뢰와 영업인으로의 자부심을 갖기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