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신한은행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 실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9.04.16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도 개선 고객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

'SWITCH ON! 소비자가 만드는 NEXT 신한!'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제안 이벤트는 은행의 각종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고객 제안을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금융소비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6월 7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SO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은행 업무와 금융 거래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분야에서 자유롭게 접수된 제안들은 신한은행의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7월 5일 최종 우수제안으로 선정된다. 우수제안 고객에게는 결과를 개별 통지하고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시상은 각각 금상, 은상, 동상, 참여상으로 실시되며, 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2015년부터 매년 실시한 소비자 보호 고객 제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우수 제안들을 적극적으로 개선 업무에 반영하여 2016년 '비대면 말소 신청 프로세스 구축', 2018년 '한도제한계좌 정상계좌 전환 모바일 프로세스 신설' 등을 이행했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편의성 제고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