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ELBON, 예술 통한 문화소통 프로젝트 제5회 ECA ‘LOVE=ELBON X CANDYGIRL’ 진행
ELBON, 예술 통한 문화소통 프로젝트 제5회 ECA ‘LOVE=ELBON X CANDYGIRL’ 진행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10.01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집샵 ELBON에서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ECA(Elbon Contemporary Art)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새로운 화법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조강남 작가와 함께 ‘LOVE=ELBON X CANDYGIRL’이라는 주제 아래 열린다.

ECA(Elbon Contemporary Art) 프로젝트는 ELBON에서 매년 진행하는 문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역량 있는 작가들과의 아트워크를 통해 상업공간을 전시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예술을 통한 고객들과의 자유로운 문화소통을 시도함으로써 일상의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는 특별히 ECA 바자회를 진행해 바자회 수익금을 온정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ECA 프로젝트의 주인공 조강남 작가는 21세기를 사는 젊은 여성들을 주제로, 그녀들의 삶, 사랑, 욕망을 그린다. 그의 그림들에서 찾아볼 수 있는 주인공 ‘캔디걸’은 바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로운 사고로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이끄는 21세기 젊은 여성들이다.

조강남 작가는 이번 에카 전시를 통해 “내 작품속의 캔디걸이 ELBON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을 통해 자기 자신 (21세기를 사는 젊은 여성)을 실제로 만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에카 프로젝트는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ELBON 가로수길 본점을 중심으로, ELBON the table 이태원점, by ELBON 총 3곳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진행기간 동안 각 매장에서는 색다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ELBON the style에서는 조강남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감각적인 ‘ECA 에코백’을 선보이며, ELBON the table에서는 조강남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사랑스러운 ‘라벤더 하트 쿠키’가 후식으로 제공되는 ‘ECA 디너 세트’를, by ELBON에서는 기획전 ‘캔디걸의 선물’을 통해 매주 새로운 선물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