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0 (토)
노스페이스 역사상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광고...“네버 스탑” 공개
노스페이스 역사상 첫 번째 글로벌 브랜드 광고...“네버 스탑” 공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10.01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미국 = 비즈니스리포트] =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가 1일 최초의 글로벌 브랜드 광고인 “네버 스탑(Never Stop)”을 공개했다. 전세계에서 수집한 영화 같은 장면을 편집한 이 광고는 시청자들이 육체적/정신적 가능성의 극한에서 삶의 환희를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감동적인 여행을 안내한다.

토드 스팔레토(Todd Spaletto) 노스페이스 사장은 “영웅적인 모험이든 일상의 모습이든, 우리는 사람들이 사랑하고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도록 영감을 주고 싶다”며 “미국에서 진행한 예전의 광고에 기반해 ‘네버 스탑’은 탐험 정신을 구현하는 사람들을 주제로 삼았다”고 밝혔다.

“네버 스탑”에는 노스페이스 스포츠맨인 콘라드 앵커(Conrad Anker), 페이지 클라센(Paige Claassen), 자비에르 드 르 루(Xavier De Le Rue), 톰 월리쉬(Tom Wallisch)가 클라이밍, 산악등반, 스키 및 스노우보드 등으로 자연의 경계를 극복하는 장면들과 사진가, 해양생물학자, 과학자들이 모험 정신을 발휘하는 문화적이고 창의적이며 감동적인 장면들이 혼합되어 있다.

노스페이스 스포츠맨인 지미 친(Jimmy Chin)은 “’네버 스탑’은 당신에게 영감을 부여하는 모든 일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탐구하는 이야기이다”며 “내 경우에는 산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 내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 됐고 또 내가 열정적으로 하고 있는 일이지만, 사진 역시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고 창의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놀라운 여정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네버 스탑” 광고는 4분기 내내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중국, 한국, 호주, 네팔, 싱가포르 등을 포함한 전세계 10여개 시장에 배포될 예정이다. 이 광고는 전세계 주요 방송 및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방영되고 옥외 광고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