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헤지스남성, 이지쿨러(Easy Cooler) 티셔츠 출시
헤지스남성, 이지쿨러(Easy Cooler) 티셔츠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5.0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남성이 역대급 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을 겨냥한 전략상품, ‘이지쿨러(Easy Cooler) 티셔츠’를 출시한다.

헤지스남성이 이번 2019 S/S 시즌에 새롭게 내놓은 ‘이지쿨러 티셔츠’는 자체 개발한 천연 소재인 순면 100% 소재로 제작되어 리넨 소재가 주는 우수한 청량감을 선사하며 일반 면보다 원사의 꼬임을 극대화한 강연 원사(AIR COOL)와 통기성이 뛰어난 피케 조직을 사용하여 착용시 몸에 달라 붙지 않아 쾌적하며, 면 원단 본연의 시원함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남성은 통기성이 우수한 여름 대표 소재인 리넨 소재가 쾌적함을 유지하는 장점은 뛰어나나, 리넨 특유의 구김 및 까끌거리는 터치감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자체 분석 결과에 따라 100% 순면으로 제작한 티셔츠를 출시, 캐주얼한 착장은 물론 피부에 닿는 느낌의 쾌적함을 극대화 했다. 또한 원사의 꼬임만으로 시원함을 배가, 세탁 후에도 깨끗하고 시원한 외관이 유지되며 면 소재라 형태 안정성이 우수하다.

이번 시즌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헤지스남성의 이지쿨러 티셔츠는 주말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젊은 느낌의 스탠드 카라 스타일, 출근시 재킷 안에 입을 수 있는 히든 플라켓* 형태의 비즈니스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대는 11만9천원~13만9천원이다.

헤지스남성의 이지쿨러 티셔츠는 전국 헤지스남성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LF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기반으로 지난 2000년 남성 라인을 론칭한 헤지스는 이후여성 라인, 액세서리, 골프웨어, 키즈웨어, 코스메틱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품목군을 아우르는 토털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해 국내는 물론 중국, 베트남, 대만 등지에서 25~45세의 상류층 고객들을 중심으로 폭넓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