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롯데시네마, '호텔 뭄바이' 단독 개봉 기념 이벤트 개최
롯데시네마, '호텔 뭄바이' 단독 개봉 기념 이벤트 개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5.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영화 '호텔 뭄바이' 의 단독 개봉을 기념해 ‘맛살라톡 GV(관객과의 대화)’, 스페셜 경품 이벤트, 그리고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뭄바이'는 전 세계에서 모인 수백 명의 관광객들과 직원들로 가득 찬 초호화 호텔 타지에 테러리스트 집단이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008년 11월 인도 뭄바이에서 벌어진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롯데시네마는 '호텔 뭄바이' ‘맛살라톡 GV’를 오는 17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인도 여행전문가 전명윤 작가와 인도영화 전문 블로그 ‘메리.데시 넷’의 운영자인 ‘raspberry’가 진행을 맡아 영화 '호텔 뭄바이'에 대해 더 심도 있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롯데시네마는 또한 '호텔 뭄바이'의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호텔 뭄바이' 관람 후 티켓을 현장 매표소에 인증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재미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얼굴 모양의 스트레스 FREE 볼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도 있다.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2,000원 온라인 할인권을 제공 받거나,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호텔 뭄바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