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New Technology] 텔레다인 달사, 고속·고감도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Linea HS TDI 카메라 양산 돌입
[New Technology] 텔레다인 달사, 고속·고감도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Linea HS TDI 카메라 양산 돌입
  • 이승진 기자
  • 승인 2019.05.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 경력 지닌 텔레다인 달사의 Linea ML 카메라 생산 돌입
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 Linea HS의 양산에 돌입했다.
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 Linea HS의 양산에 돌입했다.

 

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가 최신 충전식 CMOS TDI 카메라 Linea HS의 양산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중 배열 TDI 센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이 16k 카메라는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PCB 및 웨이퍼 검사, 유전자 염기서열분석, 디지털 병리 및 웹 검사와 같은 고성능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300kHz 라인율 또는 초당 5GPix 속도의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한다.

Linea HS 제품군은 조명이 불충분한 환경에서 흑백/HDR, multifield™ 및 초고해상도 이미징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흑백 모델 센서에는 두개의 배열이 제공된다. 메인 배열에는 128단계가 있으며 두번째 배열에는 64단계가 있다.

이 센서는 최고의 감지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CCD TDI 장치에 비해 훨씬 낮은 수준의 노이즈 등가 노출과 향상된 MTF를 제공한다. 액티브 픽셀 지원 정렬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면 최종 사용자가 검사 중인 샘플을 정확하게 정렬할 수 있다.

허싱페이 제품 담당 수석 매니저는 “다차원 TDI 기술은 오늘날의 까다로운 비전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최첨단 성능을 제공한다. 두 배열의 다양한 조합을 선택할 수 있어 최상의 이미지 결과물을 얻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고 말했다.

Teledyne DALSA의 Xtium™2 CLHS 시리즈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와 결합한 이 신제품은 업계의 데이터 처리량을 획기적으로 늘리는 제품이다. 현장에서 입증된 기술을 토대로 설계된 차세대 CLHS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안정적이고 높은 처리량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광섬유 케이블은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케이블 길이를 최대 300m까지 연장하며 전자기 방사에 영향을 받지 않아 산업 환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Teledyne DALSA의 고성능 프레임 그래버 Xtium2 제품군은 PCI Express Gen 3 x8 플랫폼을 활용한다.

◇ 제품 특징

· 16k/8k 해상도 고속 전송, 라인율 최대 300kHz 또는 5Gpix/s

· 단일 또는 이중 출력을 사용한 흑백/HDR 이미징

· 매우 낮은 수준의 노이즈와 높은 감도

· 액티브 픽셀정렬 지원

· 고 신뢰성 데이터 전송과 긴 케이블 데이터 전송에 필요한 Camera Link HS 광섬유 인터페이스

· 시스템 비용 절감

자세한 정보는 Linea 제품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영업 관련 문의는 당사의 연락처 페이지에 문의. 고해상도 이미지는 당사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이용하면 된다.

◇ Teledyne DALSA의 머신 비전 제품 및 서비스

Teledyne DALSA는 Teledyne Imaging 그룹의 일원이자, 머신 비전의 디지털 이미징 부품 설계, 제조 및 배치 업계의 선도 기술 기업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 여러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수만개 검사 시스템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Teledyne DALSA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를 구성하는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집합체다. Teledyne Imaging은 광범위한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집합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개별 계열사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공동 작업 시에는 서로의 강점을 취합, 활용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이 있고 폭넓은 이미징 및 관련 포트폴리오 제품을 제공한다. 우주항공 산업에서부터 산업 검사, 과학 연구, 분광학, 방사선 촬영 및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첨단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Teledyne Imaging은 전 세계 고객 지원 서비스와 가장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도구, 기술 및 비전 솔루션은 고객사에 독창적인 경쟁우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