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목)
中홍견장-韓 대대로-대승동방 3자 사업 '본계약' 체결
中홍견장-韓 대대로-대승동방 3자 사업 '본계약' 체결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5.15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측부터)홍견장 곽평총재, 한승찬 회장, 이진석 홍견장 한국대표.(사진제공=대대로(주), 대승동방(주))
(우측부터)홍견장 곽평총재, 한승찬 회장, 이진석 홍견장 한국대표.(사진제공=대대로(주), 대승동방(주))

한국의 대대로(주), 대승동방(주)이 중국 강소성 남경 청소년애국방위원회(이하 홍견장)와 3자 공동 사업 '본계약'을 체결했다.

15일 대대로(주), 대승동방(주) 등에 따르면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중국 강소성 남경시 중국남경(동부)청소년애국방위원회(이하 홍견장)본부 회의실에서 곽평 총재와 중국 홍견장 한국 대표 이진석 대표, 대대로(주)한승찬 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3월30일 체결한 MOU를 근거로 3자 본계약을 체결하고 추후 발전적 사업진행을 추진하기로 했다.

지난 2018년 발족한 홍견장공산당학생조직은 중국의 초.중.고.대학생이 의무적으로 가입하는 국가공산당 학생조직으로서 과거 한국의 '학도호국단'과 유사한 성격이다.

이번 본 계약서에 의거해 한중공동사업을 목적으로 발족되는 공동사업법인명은 '중국남경홍견장장비개발산업유한공사'다. 주 사업내용은 한국의 기술력을 토대로 한 사업을 중국의 홍견장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계약 주체 3자는 한국학생교복공급을 시작으로 학생교육용영상콘텐츠사업, 친환경자동차(석유대용),친환경무동력발전기(석탄대용),의료기기 등도 홍견장과 공동으로 제조해 공급하는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대승동방 김성수총괄수석부회장겸 사무총장과 정문환고문이 추진하는 로봇완구 제조사업사업도 추진한다. 이 밖에 윤의주 부회장은 홍견장학생들의 수학여행 및 수련회 등을 한국으로 유치하고, 학생들의 단체스키스쿨투어도 홍견장과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