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롯데시네마, ‘성년의 날 패키지’ 판매
롯데시네마, ‘성년의 날 패키지’ 판매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5.2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시몰 성년의 날 패키지.
롯시몰 성년의 날 패키지.

롯데시네마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많은 청춘들이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성년의 날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시네마 온라인 스토어인 롯시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성년이 되는 스무살의 미래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성년의 날 패키지’는 총 네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일반관람권 4매를 3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친구팩’과 일반관람권 2매와 매점 인기 상품인 스위트콤보(팝콘L+음료M 2잔)를 24,000원에 즐길 수 있는‘#선물팩’이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 전용 관람권 2매를 60,000원에 제공하는 ‘#데이트팩’, 그리고 L.pay로 결제 시 더블콤보(팝콘M 2개+음료M 2잔)를 11,000원에 판매하는 ‘#L.pay 더블팩’ 또한 준비되어 있다.

‘성년의 날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가 빛나는 스무살을 응원해!’라는 이벤트 문구처럼, 올해 성년이 되는 청춘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더 실속 있게 영화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