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24일 ‘아산 풍기점’ 오픈
유니클로, 24일 ‘아산 풍기점’ 오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9.05.21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유니클로(UNIQLO).
사진제공=유니클로(UNIQLO).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4일 충청남도 아산시 두 번째 유니클로 매장인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성인용,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전 라인업을 판매하고 110대 가량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마련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편리한 쇼핑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픈 당일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은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매장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아우터부터 티셔츠, 이너웨어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우선 여름철 야외 운동을 즐길 때 꼭 필요한 아우터 및 티셔츠를 3일 동안만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수 입체 짜임 구조로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성인용 ‘드라이 EX 반팔 티셔츠’를 5천원 할인한 14,900원에, 내구 발수 처리되어 가벼운 비에 젖지 않고 휴대용 파우치가 제공돼 보관이 간편한 성인용 ‘포켓터블 파카’를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판매한다. 키즈용으로는 입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를 5천원 할인한 14,9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성인용 ‘U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도 5천원 할인한 14,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더운 여름에 불편한 이너웨어를 착용하면 불쾌지수가 높아지기 쉬운 만큼, 편안한 여성용 이너웨어 상품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와이어 없이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와이어리스 브라’ 전 라인업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땀을 흡수하고 발산시켜 쾌적함을 유지하는 기능성 소재 ‘에어리즘(AIRism)’에 브라캡이 내장되어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 없는 ‘에어리즘 브라 탱크탑’과 ‘에어리즘 브라 캐미솔’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감탄 팬츠’, 통기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리넨 셔츠’를 포함한 유니클로의 여름 대표 상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 방문 고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차가운 음료 전용 텀블러인 콜드컵이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보냉백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신규 매장에 대한 기타 정보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