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실시
  • 박소현 기자
  • 승인 2019.05.2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전 꿀팁’ 카드뉴스 공유하면 300명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6월 30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환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농협은행 공식 SNS에 등재된 '정해인이 알려주는 NH농협은행 환전 꿀팁' 카드뉴스를 공유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스마트/인터넷뱅킹, 올원뱅크에서 환전한 후기를 이벤트 기간 내 SNS에 등재하면 추첨을 통해 NH멤버스포인트 1만점을 100명에게 제공하고, 등재된 후기 중에서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5명에게 무선이어폰(애플 에어팟)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농협은행은 올원뱅크의 '알뜰환전' 서비스에서 주요통화 3종(USD, JPY, EUR)은 90%, 기타통화(CNY 등)는 40% 우대환율을 제공하고 있으며, 농협은행 계좌가 없어도 환전 가능한 올원뱅크 '너도나도환전' 서비스에서도 USD, JPY, EUR 환전에 90%, CNY 환전에 40% 우대환율을 제공한다.

유윤대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농협은행에서 환전하고 환율우대와 경품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앞으로도 농협은행에서 거래하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외국환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