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목)
롯데시네마, ‘HAPPY BIRTHDAY SPECIAL GIFT’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 ‘HAPPY BIRTHDAY SPECIAL GIFT’ 이벤트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5.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5월과 6월 중에 개관한 영화관의 생일을 축하하며, 개관일 당일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HAPPY BIRTHDAY SPECIAL GIFT’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영화관의 개관일에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비스크랩북을 증정한다. 5월과 6월 중에 생일을 앞두고 있는 영화관으로는 김해부원관(5월 23일), 전주관(5월 28일), 대전둔산관(5월 31일), 동래관(6월 1일), 부산본점관(6월 16일), 마석관(6월 27), 전국 총 6개관이 있다.

무비스크랩북은 하드커버로 외부가 장식돼 있으며, 내부에 영화 티켓이나 엽서 등을 붙이거나 영화 리뷰 등을 손수 작성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영화관람 후 스크랩북을 활용해 이를 추억으로 남겨 보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단골로 자리잡은 영화관들의 생일을 다 같이 축하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비스크랩북을 통해 영화를 더 뜻 깊게, 그리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