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금)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 업그레이드 출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9.06.0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사진제공=한율)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사진제공=한율)

아리따움 4년 연속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판매 1위 제품이자, 피부 결점을 빈틈없이 커버해주는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2015년 출시한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매트스킨을 연출해주어 특히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꾸준한 입소문을 누려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커버 파운데이션’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것. 게다가 전복의 안쪽 껍질을 긁어 만든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 성분이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의 모공과 잡티까지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